연구 및 교육관리 시스템
연구과제/연구비 관리시스템 (RMS)
연구과제 및 연구비 관리시스템은 병원에서 수행하는 연구과제와 연구비 관련 정보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. 병원에서 수행하는 모든 원내 및 원외 임상연구과제에 대한 사업신청 등 연구의 시작부터 연구의 종료까지 임상연구 수행과 연구행정에 관련된 일련의 전반적인 업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솔비트 RMS는 연구자와 연구지원부서 담당자의 연구관리 업무를 지원하는데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연구수행 단계에 따라 사용자별로 처리해야 하는 연구 계획 및 변경 정보와 연구비 입금, 청구, 지출 등 연구비 현황과 연구비 감사, 회계에 대한 관리, 연구물품 구매관리, 연구 인력 관리, 연구의 결과물로서 연구업적의 관리 등 을 효율적으로 관리함에 따라 연구의 질 향상과 병원의 연구지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